아래 내용은 기술상 화면 낭독기에서 접근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정보와는 관련 없는 곳이니 건너뛰어도 무방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뉴스센터 > WDU 뉴스 > 언론에 비친 WDU 인쇄하기

언론에 비친 WDU

게시글 정보 제공 게시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을 제공합니다.
제목 강서 크리스챤쇼보 미용대학 입시반과 전문미용인 양성에 집중 게재일 2019-01-08 조회수 89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강서 크리스챤쇼보 미용대학 입시반과 전문미용인 양성에 집중

2019-01-08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미용하는 사진

[출처:시사매거진]


강서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의 서경대학교 실기고사 입시반은 현재 헤어뷰티과에서 강의 중인 교수로부터 직접 지도를 받는다.


서경대학교 입시반의 이론과 기술교육은 미용장 수준의 이론 및 기술교육으로 헤어뷰티샵 취업에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용대학입시에서 면접이 포함된 미용대학교들은 면접 비중이 60%까지 차지하므로 면접이 매우 중요하다.


강서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실제 면접에 필요한 행동, 말, 표정 등을 캐치해서 성공적인 면접이 될 수 있도록 면접 이미지메이킹을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면접 롤플레이, 면접 메이크업, 헤어 등의 무료 교육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강서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임혜정 원장은 원광디지털대학교 한방미용예술학과 교수이자 모블링토탈뷰티샵 브랜드를 런칭하여 프랜차이즈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서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모블링토탈뷰티샵에 취업하거나 창업하기 위한 이론 및 기술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모블링토탈뷰티샵 교육프로그램으로 모블링피부, 모블링왁싱, 모블링속눈썹, 모블링속눈썹펌. 모블링네일아트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 등의 수업을 담당한 강사들도 현장 시술분야의 전문기술 경력자로서 대학입시 및 전문미용인 양성 경력이 풍부하다. 특히 내신이 좋지 않은 학생들도 자격증 특별전형 또는 면접으로 매년 100% 합격률을 달성하고 있고 취업과 창업에도 적극적인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                                                        

 

강서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임혜정 원장은 미용사(피부), 미용사(네일), 미용사(헤어), 이용사 국가자격증 교재를 구민사를 통해 출판하였으며, 휴먼이미지디자인왁싱 교재는 크라운출판사와, 실전왁싱창업백서는 네일 전문 잡지 위아더컴퍼니와 함께 출판한 경력을 갖고 있다.


현재 미용색채의 모든 것, 속눈썹연장술, 속눈썹펌, 성공토탈뷰티샵 창업에 대한 전문교재도 집필 중이다.   
        
대학입시 및 전문 미용인을 위해 미용기술 연마와 미용자격증 수, 대회입상 등 화려한 경력이 필요하지만 고3에서 시작하는 학생과 예비 미용인의 경우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는 것과 함께 체계적인 시작이 중요하다. 


강서 크리스챤쇼 미용학원은 미용국가자격증 전 과목 수업이 가능하며 매년 대회에 다양한 수상실적을 보이고 있다.


또한 강서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1대1 개인레슨으로 미용국가자격증인 피부, 네일아트, 메이크업, 헤어 미용국가자격증을 취득하고 하드왁싱, 소프트왁싱, 슈가왁싱, 피부살롱테크닉, 속눈썹연장술, 속눈썹펌 교육을 받은 후 원하는 미용대학 입학 및 전문 미용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바로가기]

강서 크리스챤쇼보 미용대학 입시반과 전문미용인 양성에 집중 [시사매거진]

  • 블로그로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원광디지털대학교 유투브
  • 현재페이지 url 복사
이전글, 다음글 목록 게시글의 이전글, 다음글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전글 신년사, 남궁 문 한국원격대학협의회 회장 2019-01-03
다음글 남궁문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이데일리TV 신년사 2019-01-09

입학안내

입학안내 1588 - 2854 입학안내 1588 - 2854 입학자료신청
News letter WDU의 생생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아래 내용은 기술상 화면 낭독기에서 접근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정보와는 관련 없는 곳이니 건너뛰어도 무방합니다.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