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은 기술상 화면 낭독기에서 접근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정보와는 관련 없는 곳이니 건너뛰어도 무방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뉴스센터 > WDU 뉴스 > 언론에 비친 WDU 인쇄하기

언론에 비친 WDU

게시글 정보 제공 게시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을 제공합니다.
제목 남궁문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이데일리TV 신년사 게재일 2019-01-09 조회수 82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남궁문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이데일리TV 신년사

2019-01-09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은 이데일리TV를 통해 신년 인사를 전했다.


전체 내용은 아래와 같다.



남궁문총장님신년사



이데일리TV 시청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어느덧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 새해에도 이데일리TV 시청자 여러분께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저는 한국원격대학협의회 회장 겸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남궁 문입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원격대학은 21개 사이버대학이 있습니다.


21개 사이버대학은 재학생 13만 명과 졸업생 23만 명이 학업에 열중 한 대학들입니다. 우리 사이버대학은 2019년에는 4차 산업혁신대학의 미래 인재 양성에 대해서 적극 노력할 예정입니다.


특히, 미래교육혁신부에서 문제해결능력을 가진 학생을 어떻게 배출할 것인가 하는 그런 교육 방법의 개설에 대해서 적극 노력하고, 교육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미래교육이 국내를 넘어서 세계를 운비하는 대학으로, 선두적으로 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장님 신년사


총장님 신년사

[신년사]


  • 블로그로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원광디지털대학교 유투브
  • 현재페이지 url 복사
이전글, 다음글 목록 게시글의 이전글, 다음글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전글 강서 크리스챤쇼보 미용대학 입시반과 전문미용인 양성에 집중 2019-01-08
다음글 김정은 승부수 1-우리 인민 인내심 오판하면 새 길 모색 2019-01-09

입학안내

입학안내 1588 - 2854 입학안내 1588 - 2854 입학자료신청
News letter WDU의 생생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아래 내용은 기술상 화면 낭독기에서 접근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정보와는 관련 없는 곳이니 건너뛰어도 무방합니다.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