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지원서비스
- 학과 튜터 선생님으로부터 원격 A/S신청 안내를 받은 뒤 하단의 원격 A/S신청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 튜터 선생님은 신청을 받은 후 학생 컴퓨터로 원격 접속하여 문제를 처리하게 됩니다.
원격지원서비스란?
본 서비스는 컴퓨터를 잘 모르는 학생의 컴퓨터에 문제가 발생하여 강의를 들을 수 없을 경우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처리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해당학과 튜터 선생님이 직접 원격으로 학생의 컴퓨터 화면을 보면서 컴퓨터의 소프트웨어적인 장애와 일부 하드웨어적인 장애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해 드립니다.
장애 접수 방법
- 원광디지털대학교 해당학과에 장애접수
- 장애를 요청하는 학생은 학과 튜터 선생님과 통화하여 발생한 장애 정보를 정확히 전달
- 튜터 선생님의 안내에 따라 진행
- 스마트기기 중 아이폰, 아이패드를 제외한 안드로이드 계열(갤럭시, 옵티머스, 베가 등)은 원격지원서비스가 가능하므로, 원격지원이 필요하신 경우 스마트러닝지원센터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아래 문의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 : 070-5227-3460
- 상단의 "원격지원서비스 신청하기"를 통해 이동이 불가하신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담당부서정보전산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