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공지
제목 | [자격증] 2024학년 제2회 민간자격검정 2차 실기시험 합격자 명단 및 자격증 발급 신청 안내 | ||||
---|---|---|---|---|---|
첨부파일 | 등록일 | 2024-11-06 | 조회수 | 1790 |
[자격증] 2024학년 제2회 민간자격검정 2차 실기시험 합격자 명단 및 자격증 발급 신청 안내
2024-11-06
반갑습니다.
2024학년 제2회 민간자격검정 2차 실기시험 합격자 명단 및 자격증 발급 신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가. 요가명상지도사 합격자 명단
수험번호 | |
---|---|
G2024201 | G2024221 |
G2024202 | G2024222 |
G2024203 | G2024223 |
G2024204 | G2024224 |
G2024205 | G2024226 |
G2024206 | G2024227 |
G2024207 | G2024228 |
G2024208 | G2024229 |
G2024209 | G2024230 |
G2024210 | G2024234 |
G2024211 | G2024236 |
G2024212 | G2024238 |
G2024216 | G2024241 |
G2024217 | G2024242 |
G2024218 | G2024244 |
G2024220 |
나. 신청대상 : 위 명단의 최종 합격자
다. 신청기간 : 2024. 11. 06.(수) ~ 11.(월) 17:00
라. 신청방법 : 첨부파일1.[별지 4호 자격증발급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ssyoung@wdu.ac.kr)발송
마. 수수료 납부 : 발급 수수료 1만원, 전북은행 610‑13‑0599398 원광디지털대학교
바. 발송예정일 : 2024. 11. 20.(수)
사. 문의 : (평일 16:00~17:00) 비교과센터 민간자격담당자, 070-5227-3461
※ 유의사항
0. 합격여부만 공개되며 세부 점수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1. 합격자 발표 후에도 제출된 서류 등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응시 결격 사유가 발견될 때에는 그 합격을 취소합니다.
2. 자격증 발급신청은 자격시험 응시원서에 기재한 것과 동일한 이메일 주소에서 발송해야 하며, 이 경우 서명 생략 가능합니다.
3. 자격증 발급 수수료는 반드시 합격자 본인 이름으로 송금해야 합니다. 합격자 정보와 불일치하여 확인할 수 없을 경우 자격증을 발급 할 수 없습니다.
이전글 | [수업] 추가수강신청&등록 및 신편입생 수강신청 안내 (모바일 가능) 2024-08-21 |
---|---|
다음글 | [시험] 모의시험 의무 응시 안내[24-2학기 기말고사] 2024-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