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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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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무기직 직원(학생상담센터) 모집(~2024.12.9.(월)까지 서류접수)
첨부파일 등록일 2024-11-25 조회수 1204

무기직 직원(학생상담센터) 모집(~2024.12.9.(월)까지 서류접수)

2024-11-25

무기직 직원(학생상담센터) 모집1

무기직 직원(학생상담센터) 모집2

무기직 직원(학생상담센터) 모집3

1. 채용분야 및 인원

직군, 채용분야, 주요업무, 인원, 근무지 정보를 제공합니다

직군

채용분야

주요업무

인원

근무지

무기계약

학생 상담센터

· 학생상담센터 업무관리
· 상담사 CS에 대한 교육(Coaching)
· 인터넷 전화 시스템 관리 (전화 모니터링, 녹취파일 관리 외)
· 인권센터 업무

1명

익산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구분,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내용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임용결격사유 및 본 대학 직원인사규정 제9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우대사항

· CX, CS 관리 및 QAA / QAD 업무 가능자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콜센터 상담업무 및 관리자 우대(5년이상)
· 대학 근무 경력자 및 조직관리(직무관리) 경력자 우대
· 취업보호대상자(보훈, 장애인 외) 우대

[용어설명]

① CS(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② CX(Customer Experience) : 고객경험

③ QAA(Quality Assurance Analyst) : 텔레마케팅에서 상담원들의 모니터링에 대한 평가와 관리, 교육을 진행하는 전문 요원

④ QAD(Quality Assurance and Development) : 제품 품질 개선 및 개발에 사용되는 관리 기술

3. 제출서류

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능력 및 경력 중심) : 본교 소정 양식(필수)

※ 다른 형식 제출 시 서류전형 불합격

▷ 사진첨부, 학력사항, 업무경력, 지원자격 관련 능력을 상세히 기재

나.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 본교 소정 양식

다.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원본 각1부)

▷ 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해당 졸업증명서 추가 제출

▷ 외국대학의 경우 해당 서류를 우리말로 번역·공증한 서류를 함께 제출

▷ 성적증명서는 4.5 만점으로 환산하여 제출

라. 경력증명서(원본 각 1부)

※ 본인 경력업무를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

마. 포트폴리오(관련업무 경력 발표, 업무 및 성과 중심으로)

※ ppt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하여 제출

(한글, 엑셀 파일등 다른 형식 제출 시 불합격)

바. 채용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사. 주민등록초본(원본) : 병역사항 확인 용도(남자 지원자 필수)

아.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유의사항 : 필수서류 미제출, 제출서류 허위기재 및 증빙서류 위조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됨

4. 제출 방법: 이메일 접수(제출 이메일: dlgnwjd1@wdu.ac.kr)

※ 유의시항 : 모든 서류는 요구된 형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은 지원자 이름 및 지원 직무를 명시 (예: 홍길동_지원서지원분야), 마감 기한 엄수 및 서류 누락 확인

5. 모집일정

가. 전형일정

구분,기간비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기간

비고

원서접수

· 2024.11.25.(월)~2024.12.09.(월)

15일간

1차전형 합격자발표

· 2024.12.10.(화) 이후

합격자 개별 통보

2차전형(실기 및 면접)

· 2024.12.17.(화)~20(금) 사이

합격자 개별 통보

최종합격자

· 2024.12.26.(목) 이후

합격자 개별 통보

임용 예정일

· 2025.01.01. 예정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적임자가 없을경우 채용을 보류하거나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나. 전형방법

구분,전형내용,점수 비율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전형내용

점수 비율

1차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 · 지원자격 확인 등



2차 (실기심사)

대상자 개별 통보 · 관련 직무 내용 시험 · 상담력 측정(50%) 및 QA평가(50%)



3차 (면접심사)

합격자 개별 통보 · 관련 업무실적(포트폴리오) 발표 · 인성 및 전문성



6. 임용 및 근무 조건

가. 무기계약직으로 임용(1년 단위로 근무성과 평가를 통해 연봉계약 체결)

나. 급여 및 근무조건(급여, 근무조건, 후생복지 등은 본교 내부 규정에 따름)

다. 수습 기간 및 임용 여부 : 1년 수습 기간 후 업무 평가 진행

※ 평가 결과에 따라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예: 근태 불량, 직무평가 기준 이하 등)

라. 근무지 및 배치 전환 : 입사 후 본교 인사정책에 따라 서울캠퍼스로 근무지 변경 및 필요에 따라 다른 부서로 배치 전환 또는 타 업무를 겸할 수 있음

7. 기타 안내 사항

  • 가.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

  • 나.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한 장애인 우대

  • 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기재사실이 있을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라. 단독 지원자 처리 기준: 임용 보류 또는 연기 할 수 있음
    단, 지원자가 서류심사 결과 탁월하다고 판단 될 경우 면접평가 진행할 수 있으며, 평가점수 80점 이상일 경우, 최종 임용자로 선정할 수 있음

  • 마. 전형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바. 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보류하거나 취소할 수 있음

  • 사.기타 채용 및 근로에 관한 사항은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

8.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 가. 채용서류 반환 권리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 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 나. 채용서류 반환 청구 조건 : 반환 청구는 지원 후 30일 이내 가능
    다음의 경우 반환 제외: 1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2지원자가 본교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 3천재지변 등 대학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 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절차 : 반환청구서 작성: 본교 지정 양식 사용. 반환청구서 제출 이메일: dlgnwjd1@wdu.ac.kr 반환청구서 제출 후 14일 이내 등기우편으로 발송,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 처리

  • 라. 채용서류 보관 및 파기 : 본교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해 채용서류를 30일간 보관, 반환 청구 기간 경과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 류 일체를 지체 없이 파기 함

9. 문의 및 연락처

  • 가. 문의처 : 사무처 총무팀 직원 인사 담당

  • 나.전화번호: 070-5227-3482, 3484

  • 다.주소: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디지털대학교

  • 라.홈페이지: http://www.wdu.ac.kr

2024년 11월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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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부서교무팀, 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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