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공지
제목 | [자격증] 2024년 제2회 민간자격검정 1차(필기)시험 합격자 발표(자격증 발급, 2차 접수) | ||||
---|---|---|---|---|---|
첨부파일 | 등록일 | 2024-09-24 | 조회수 | 2240 |
[자격증] 2024년 제2회 민간자격검정 1차(필기)시험 합격자 발표(자격증 발급, 2차 접수)
2024-09-24
반갑습니다.
2024학년 제2회 민간자격검정 1차(필기)시험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이후 일정이 자격별로 상이하오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약선식이지도사] 합격자 발표 및 자격증 발급 신청 안내
1) 신청대상 : 최종 합격자 (1차 필기시험 합격자)
2) 신청기간 : 2024. 09. 24.(화) ~ 10. 04.(금) 17:00
3) 신청방법 : 첨부파일1.[별지 4호 자격증발급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wdues0919@wdu.ac.kr)로 접수
4) 수수료납부 : 발급 수수료 1만원, 전북은행 610‑13‑0599398 원광디지털대학교
5) 발송예정일 : 2024.10.10.(목)
6) 문의 : 비교과센터 민간자격담당자, 평일 16:00~17:00, ☎070-5227-3461
※ 유의사항
0. 응시자격이 졸업예정자인 경우 졸업 이후 자격증 발급이 가능합니다.(기타 학적 변동이 있는 경우에도 동일)
1. 합격자 발표 후에도 제출된 서류 등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응시결격 사유가 발견될 때에는 그 합격을 취소합니다.
2. 자격증 발급신청은 자격시험 응시원서에 기재한 것과 동일한 이메일 주소에서 발송해야 하며, 이 경우 서명 생략 가능합니다.
3. 자격증 발급 수수료는 반드시 합격자 본인 이름으로 송금해야 합니다.
합격자 정보와 불일치하여 확인할 수 없을 경우 자격증을 발급 할 수 없습니다.
[요가명상지도사] 1차시험 합격자 발표 및 2차시험 원서접수 및 수수료 납부 안내
1) 신청대상 : 1차 필기시험 합격자
2) 신청기간 : 2024. 9. 24.(화) ~ 10. 04.(금) 17:00 (*2차실기시험 순서는 접수순서에 따라 배정됩니다.)
3) 신청방법 : 첨부파일2. [별지 제1호 응시원서] 작성 후 이메일 (wdues0919@wdu.ac.kr)로 접수
4) 수수료납부 : 응시수수료 5만원, 전북은행 610‑13‑0599398 원광디지털대학교
5) 2차시험 검정일시 : 2024. 10. 26.(토) 13:30
6) 환불신청 : 2024. 10. 16.(수) 17:00까지/ 첨부파일 3.[별지 3호 환불신청서] 후 이메일(wdues0919@wdu.ac.kr)로 접수
7) 문의 : 비교과센터 민간자격담당자, 평일 16:00~17:00, ☎070-5227-3461
※ 유의사항
1. 합격자 발표 후에도 제출된 서류 등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응시결격 사유가 발견될 때에는 그 합격을 취소합니다.
2. 자격증 발급신청은 자격시험 응시원서에 기재한 것과 동일한 이메일 주소에서 발송해야 하며, 이 경우 서명 생략 가능합니다.
3. 자격증 발급 수수료는 반드시 합격자 본인 이름으로 송금해야 합니다.
합격자 정보와 불일치하여 확인할 수 없을 경우 자격증을 발급 할 수 없습니다.
이전글 | [점검안내] 시스템 점검 공지 2024-09-20 |
---|---|
다음글 | [상담센터]임시공휴일 및 법정공휴일 학생상담센터 상담업무 휴무안내 2024-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