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채용
| 제목 | 프로젝트 기간제 직원 채용(한국어문화센터 핀란드 세종학당) ~ 03.18.(화)까지 접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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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첨부파일 | 등록일 | 2025-03-13 | 조회수 | 2085 | |
프로젝트 기간제 직원 채용(한국어문화센터 핀란드 세종학당) ~ 03.18.(화)까지 접수
2025-03-13




1. 모집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 직급 | 모집인원 | 근무지 | 주요업무 |
|---|---|---|---|---|
세종학당 운영 | 계약직 | 1명 | 핀란드 탐페레 세종학당 | 핀란드 탐페레 세종학당 운영 |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구분 | 내용 |
|---|---|
지원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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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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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출서류
1.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능력 및 경력 중심): 본교 소정 양식(필수) ※ 다른 형식 제출 시 서류전형 불합격
- 사진첨부, 학력사항, 업무경력, 지원자격 관련 능력을 상세히 기재2.나,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 본교 소정 양식
3.다.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원본 각1부) - 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해당 졸업증명서 추가 제출
- 외국대학의 경우 해당 서류를 우리말로 번역·공증한 서류를 함께 제출
- 성적증명서는 4.5 만점으로 환산하여 제출4.라.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5.마. 채용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6.바. 주민등록초본 (남자에 한하여, 병역사항 표기)
7.사.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8.아. 원불교 교도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4. 접수
가. 접수기간
2025.3.13.(목) ~ 2025.3.18.(화) (이메일 접수)
※ 접수는 마감일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처
접수처 : 이메일 접수 (dlgnwjd1@wdu.ac.kr)
유의사항
※ 유의사항 : 모든 서류는 요구된 형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은 지원자 이름 및 지원 직무를 명시
(예: "홍길동_지원서_지원분야"), 마감 기한 엄수 및 서류 누락 확인
5. 모집일정
가. 전형일정
구분 | 기간 | 비고 |
|---|---|---|
원서접수 | 2025.3.13.(목) ~ 2025.3.18.(화) | |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2025.3.19.(수) 이후 | 합격자 개별 통보 |
면접전형 | 2025.3.20.(목) 이후 | 합격자 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5.3.24.(월) 이후 | 합격자 개별 통보 |
임용일 | 2025.04.01. | 예정 |
※ 면접은 화상 면접으로 진행 함
나. 전형방법
구분 | 전형내용 | 점수 비율 | |
|---|---|---|---|
1차(서류전형) | 합격자 개별 통보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 | 0% |
지원자격 확인 등 | |||
2차(면접심사) | 대상자 개별 통보 | 관련 업무 심층면접 | 100% |
인성 및 전문성등 | |||
※ 각 단계별 대상자 및 합격자는 개별 통지함
6. 임용 및 근무 조건
●가. 프로젝트 계약직 직원으로 임용(업무평가를 통해 1년간 연장 가능)
●나. 임용기간은 최초 임용일로부터 2025.12.31.일까지로 함 (근무평가를 통해 1년 계약연장 가능)
●다. 취업보호대상자는 관련법 적용
●라. 급여 및 근무조건(급여, 근무조건, 후생복지 등)은 본교 규정 및 채용학당 근로계약 지침에 따라 대학과 연봉계약으로 지급함
7. 유의사항
●가.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
●나.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한 장애인 우대
●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기재사실이 있을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라. 단독 지원자 처리 기준 : 임용 보류 또는 연기 할 수 있음
- 단, 지원자가 서류심사 결과 탈락한다고 판단될 경우 면접전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평가점수 80점 이상일 경우, 최종 응용자로 선정할 수 있음
●마. 전형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바. 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보류하거나 취소할 수 있음
●사. 기타 채용 및 근로에 관한 사항은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
8.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가. 채용서류 반환 권리: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나. 채용서류 반환 청구 조건: 반환 청구는 지원 후 30일 이내 가능
- 다음의 경우 반환 제외: ①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②지원자가 본교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 ③천재지변 등 대학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절차: 반환청구서 작성: 본교 지정 양식 사용. 반환청구서 제출 이메일: dlgnwjd1@wdu.ac.kr
- 반환청구서 제출 후 14일 이내 등기우편으로 발송.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 처리.
●라. 채용서류 보관 및 파기: 본교는 지원자가 제출한 서류에 대해 반환청구에 대비해 채용서류를 30일간 보관. 반환 청구 기간 경과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지체 없이 파기 함.
●라. 채용서류 보관 및 파기 : 본교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해 채용서류를 30일간 보관, 반환 청구 기간 경과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 류 일체를 지체 없이 파기 함
9. 문의 및 연락처
●가. 문의처 : 사무처 총무팀 직원 인사 담당
●나.전화번호: 070-5227-3482, 3484
●다.주소: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디지털대학교
●라.홈페이지: http://www.wdu.ac.kr
2025년 3월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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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부서교무팀, 총무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