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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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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프로젝트 기간제 직원 채용(한국어문화센터 핀란드 세종학당) ~ 03.18.(화)까지 접수
첨부파일 등록일 2025-03-13 조회수 2085

프로젝트 기간제 직원 채용(한국어문화센터 핀란드 세종학당) ~ 03.18.(화)까지 접수

2025-03-13

프로젝트기간제직원채용1

프로젝트기간제직원채용2

프로젝트기간제직원채용3

프로젝트기간제직원채용4



1. 모집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직급, 모집인원, 근무지, 주요업무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집분야

직급

모집인원

근무지

주요업무

세종학당 운영

계약직

1명

핀란드 탐페레 세종학당

핀란드 탐페레 세종학당 운영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구분,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내용

지원자격

  • 4년제 대학교 졸업자

  • 병역 요건(남성 지원자에 한함):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핀란드 세종학당 현지 근무 가능자(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결격 사유가 없는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따른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및 본 대학 직원 인사규정 제9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핀란드에서 거주 가능자

우대사항

  • 세종학당 사업 수행 또는 운영요원 유경험자

  • 영어 능통자(현지 업무 추진 가능 수준)

  • 국가자격증 및 전산 관련 자격증 소지자

3. 제출서류

  • 1.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능력 및 경력 중심): 본교 소정 양식(필수) ※ 다른 형식 제출 시 서류전형 불합격
    - 사진첨부, 학력사항, 업무경력, 지원자격 관련 능력을 상세히 기재

  • 2.나,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 본교 소정 양식

  • 3.다.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원본 각1부) - 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해당 졸업증명서 추가 제출
    - 외국대학의 경우 해당 서류를 우리말로 번역·공증한 서류를 함께 제출
    - 성적증명서는 4.5 만점으로 환산하여 제출

  • 4.라.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5.마. 채용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 6.바. 주민등록초본 (남자에 한하여, 병역사항 표기)

  • 7.사.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8.아. 원불교 교도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4. 접수

가. 접수기간

2025.3.13.(목) ~ 2025.3.18.(화) (이메일 접수)

※ 접수는 마감일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처

접수처 : 이메일 접수 (dlgnwjd1@wdu.ac.kr)

유의사항

※ 유의사항 : 모든 서류는 요구된 형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은 지원자 이름 및 지원 직무를 명시
(예: "홍길동_지원서_지원분야"), 마감 기한 엄수 및 서류 누락 확인

5. 모집일정

가. 전형일정

구분,기간비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기간

비고

원서접수

2025.3.13.(목) ~ 2025.3.18.(화)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2025.3.19.(수) 이후

합격자 개별 통보

면접전형

2025.3.20.(목) 이후

합격자 개별 통보

최종합격자 발표

2025.3.24.(월) 이후

합격자 개별 통보

임용일

2025.04.01.

예정

※ 면접은 화상 면접으로 진행 함

나. 전형방법

구분,전형내용,점수 비율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전형내용

점수 비율

1차(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

0%

지원자격 확인 등

2차(면접심사)

대상자 개별 통보

관련 업무 심층면접

100%

인성 및 전문성등

※ 각 단계별 대상자 및 합격자는 개별 통지함

6. 임용 및 근무 조건

  • 가. 프로젝트 계약직 직원으로 임용(업무평가를 통해 1년간 연장 가능)

  • 나. 임용기간은 최초 임용일로부터 2025.12.31.일까지로 함 (근무평가를 통해 1년 계약연장 가능)

  • 다. 취업보호대상자는 관련법 적용

  • 라. 급여 및 근무조건(급여, 근무조건, 후생복지 등)은 본교 규정 및 채용학당 근로계약 지침에 따라 대학과 연봉계약으로 지급함

7. 유의사항

  • 가.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

  • 나.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한 장애인 우대

  • 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기재사실이 있을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 라. 단독 지원자 처리 기준 : 임용 보류 또는 연기 할 수 있음

    - 단, 지원자가 서류심사 결과 탈락한다고 판단될 경우 면접전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평가점수 80점 이상일 경우, 최종 응용자로 선정할 수 있음

  • 마. 전형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바. 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보류하거나 취소할 수 있음

  • 사. 기타 채용 및 근로에 관한 사항은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

8.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 가. 채용서류 반환 권리: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 나. 채용서류 반환 청구 조건: 반환 청구는 지원 후 30일 이내 가능

    - 다음의 경우 반환 제외: ①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②지원자가 본교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 ③천재지변 등 대학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 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절차: 반환청구서 작성: 본교 지정 양식 사용. 반환청구서 제출 이메일: dlgnwjd1@wdu.ac.kr

    - 반환청구서 제출 후 14일 이내 등기우편으로 발송.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 처리.

  • 라. 채용서류 보관 및 파기: 본교는 지원자가 제출한 서류에 대해 반환청구에 대비해 채용서류를 30일간 보관. 반환 청구 기간 경과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지체 없이 파기 함.

  • 라. 채용서류 보관 및 파기 : 본교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해 채용서류를 30일간 보관, 반환 청구 기간 경과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 류 일체를 지체 없이 파기 함

9. 문의 및 연락처

  • 가. 문의처 : 사무처 총무팀 직원 인사 담당

  • 나.전화번호: 070-5227-3482, 3484

  • 다.주소: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디지털대학교

  • 라.홈페이지: http://www.wdu.ac.kr

2025년 3월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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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부서교무팀, 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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