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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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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직원(콘텐츠개발팀 교수설계) 모집(채용중) ~ 채용시 마감
첨부파일 등록일 2025-06-13 조회수 261

직원(콘텐츠개발팀 교수설계) 모집(채용중) ~ 채용시 마감

2025-06-13

1. 채용분야 및 인원

직군

채용분야

주요업무

인원

근무지

계약직

콘텐츠개발팀

교수설계

0명

서울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가. 지원자격

- 4년제 대학교 졸업자

이러닝(원격교육) 교수설계 경력자 ※ 포트폴리오 준비 필수(본인의 역할 정확하게 명시)

- 병역 요건(남성 지원자에 한함) :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결격 사유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따른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본 대학 직원 인사규정 제9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우대사항 : 교육공학 및 교육학 전공자


3. 제출서류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능력 및 경력 중심) : 본교 소정 양식(필수)

※ 다른 형식 제출 시 서류전형 불합격

▷ 사진첨부학력사항업무경력지원자격 관련 능력을 상세히 기재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본교 소정 양식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원본 각1)

▷ 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해당 졸업증명서 추가 제출

▷ 외국대학의 경우 해당 서류를 우리말로 번역공증한 서류를 함께 제출

▷ 성적증명서는 4.5 만점으로 환산하여 제출

 라경력증명서(원본 각 1※ 본인 경력업무를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

 마채용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바주민등록초본(원본) : 병역사항 확인 용도(남자 지원자 필수)

 사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유의시항 필수서류 미제출제출서류 허위기재 및 증빙서류 위조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됨

 

4. 제출 방법 : 이메일 접수(제출 이메일 dlgnwjd1@wdu.ac.kr(문의처 T.070-5227-3482, 3484)

※ 유의시항 모든 서류는 요구된 형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은 지원자 이름 및 지원 직무를 명시

(: "홍길동_지원서_지원분야"), 마감 기한 엄수 및 서류 누락 확인

 

5. 모집일정

전형일정

구분

기간

비고

원서접수

채용시까지(상시채용)

채용후 마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원서 접수 후

합격자 개별 통보

면접 전형

서류 전형 후

합격자 개별 통보

최종 합격자

면접 전형 후

합격자 개별 통보

임용일

최종합격자 선정 후

합격자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적임자가 없을경우 채용을 보류하거나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전형방법

구분

전형내용

점수비율

1차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

0%

지원자격 확인 등

2차

(면접심사)

대상자 개별 통보

관련 업무 포트폴리오 심층면접

100%

인성 및 전문성


6. 임용 및 근무 조건

기간제 직원으로 임용(업무평가를 통해 1년간 연장 가능)

급여 및 근무조건(급여근무조건후생복지 등은 본교 내부 규정에 따름)

 

7. 기타 안내 사항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한 장애인 우대

제출된 서류에 허위기재사실이 있을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단독 지원자 처리 기준임용 보류 또는 연기 할 수 있음

     단지원자가 서류심사 결과 탁월하다고 판단 될 경우 면접평가 진행할 수 있으며평가점수 80점 이상일 경우최종 임용자로 선정할 수 있음

전형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보류하거나 취소할 수 있음

기타 채용 및 근로에 관한 사항은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

 

 

8.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채용서류 반환 권리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채용서류 반환 청구 조건 반환 청구는 지원 후 30일 이내 가능

    ◆︎ 다음의 경우 반환 제외 :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지원자가 본교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 천재지변 등 대학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채용서류 반환 청구 절차 반환청구서 작성본교 지정 양식 사용

     반환청구서 제출 이메일 : dlgnwjd1@wdu.ac.kr 반환청구서 제출 후 14일 이내 등기우편으로 발송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 처리

채용서류 보관 및 파기 본교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해 채용서류를 30일간 보관반환 청구 기간 경과 시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지체 없이 파기 함

9. 문의 및 연락처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직원 인사 담당

전화번호 : 070-5227-3482, 3484

주소 :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디지털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wdu.ac.kr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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