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직원 채용
제목 | 직원(콘텐츠개발팀 교수설계) 모집(채용중) ~ 채용시 마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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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등록일 | 2025-06-13 | 조회수 | 261 |
직원(콘텐츠개발팀 교수설계) 모집(채용중) ~ 채용시 마감
2025-06-13
1. 채용분야 및 인원
직군 | 채용분야 | 주요업무 | 인원 | 근무지 |
계약직 | 콘텐츠개발팀 | 교수설계 | 0명 | 서울 |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가. 지원자격
- 4년제 대학교 졸업자
- 이러닝(원격교육) 교수설계 경력자 ※ 포트폴리오 준비 필수(본인의 역할 정확하게 명시)
- 병역 요건(남성 지원자에 한함) :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결격 사유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따른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본 대학 직원 인사규정 제9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우대사항 : 교육공학 및 교육학 전공자
3. 제출서류
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능력 및 경력 중심) : 본교 소정 양식(필수)
※ 다른 형식 제출 시 서류전형 불합격
▷ 사진첨부, 학력사항, 업무경력, 지원자격 관련 능력을 상세히 기재
나.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 본교 소정 양식
다.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원본 각1부)
▷ 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해당 졸업증명서 추가 제출
▷ 외국대학의 경우 해당 서류를 우리말로 번역․공증한 서류를 함께 제출
▷ 성적증명서는 4.5 만점으로 환산하여 제출
라. 경력증명서(원본 각 1부) ※ 본인 경력업무를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
마. 채용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바. 주민등록초본(원본) : 병역사항 확인 용도(남자 지원자 필수)
사.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유의시항 : 필수서류 미제출, 제출서류 허위기재 및 증빙서류 위조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됨
4. 제출 방법 : 이메일 접수(제출 이메일 : dlgnwjd1@wdu.ac.kr) (문의처 T.070-5227-3482, 3484)
※ 유의시항 : 모든 서류는 요구된 형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은 지원자 이름 및 지원 직무를 명시
(예: "홍길동_지원서_지원분야"), 마감 기한 엄수 및 서류 누락 확인
5. 모집일정
가. 전형일정
구분 | 기간 | 비고 |
원서접수 | 채용시까지(상시채용) | 채용후 마감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원서 접수 후 | 합격자 개별 통보 |
면접 전형 | 서류 전형 후 | 합격자 개별 통보 |
최종 합격자 | 면접 전형 후 | 합격자 개별 통보 |
임용일 | 최종합격자 선정 후 | 합격자 개별 통보 |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적임자가 없을경우 채용을 보류하거나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나. 전형방법
구분 | 전형내용 | 점수비율 | |
1차 (서류전형) | 합격자 개별 통보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 | 0% |
지원자격 확인 등 | |||
2차 (면접심사) | 대상자 개별 통보 | 관련 업무 포트폴리오 심층면접 | 100% |
인성 및 전문성 |
6. 임용 및 근무 조건
가. 기간제 직원으로 임용(업무평가를 통해 1년간 연장 가능)
나. 급여 및 근무조건(급여, 근무조건, 후생복지 등은 본교 내부 규정에 따름)
7. 기타 안내 사항
가.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
나.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한 장애인 우대
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기재사실이 있을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라. 단독 지원자 처리 기준: 임용 보류 또는 연기 할 수 있음
단, 지원자가 서류심사 결과 탁월하다고 판단 될 경우 면접평가 진행할 수 있으며, 평가점수 80점 이상일 경우, 최종 임용자로 선정할 수 있음
마. 전형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바. 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보류하거나 취소할 수 있음
사. 기타 채용 및 근로에 관한 사항은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
8.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가. 채용서류 반환 권리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나. 채용서류 반환 청구 조건 : 반환 청구는 지원 후 30일 이내 가능
◆︎ 다음의 경우 반환 제외 : ①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②지원자가 본교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 ③천재지변 등 대학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절차 : 반환청구서 작성: 본교 지정 양식 사용
반환청구서 제출 이메일 : dlgnwjd1@wdu.ac.kr 반환청구서 제출 후 14일 이내 등기우편으로 발송.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 처리
라. 채용서류 보관 및 파기 : 본교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해 채용서류를 30일간 보관. 반환 청구 기간 경과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지체 없이 파기 함
9. 문의 및 연락처
가. 문의처 : 사무처 총무팀 직원 인사 담당
나. 전화번호 : 070-5227-3482, 3484
다. 주소 :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디지털대학교
라. 홈페이지 : http://www.wdu.ac.kr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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